정보

[주식 책] 재파의 '주식 비법서'

HadaHera 2022. 11. 12. 13:10
반응형

드디어 받았다~~~~  

 

재파의 부동산 비법서에 이어 주식 비법서도 주문하고 오늘 받았다.

부동산 비법서도 부동산에 대해서 전혀 몰랐던 내가

어떤 물건이 좋은거고 앞으로 가치가 상승 될 건지 가치를 알아보는 안목을

조금 아주 조금 알려주고 몰랐던 사실을 많이 알게 해주었다.

 

재파의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이 유튜버는 참 사람을 아끼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서 주식의 주자도 모르고 지금도 주식에는 전혀

관심이 없지만, 책을 구매하면 일정 금액으로 기부도 한다고 하니

좋은 마음으로 사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3차 주문에 성공을 하고 오늘 받게 되었다.

덕분에 주식에 대한 정보도 얻고 나름 공부를 해봐야지.

당장 주식을 해보겠다는 것은 아니지만, 조금이나마 식견을 넓히는데 분명 도움이

될 것이다. 사실 책 내용보다는 책을 쓴 사람을 믿고 사는 경우라서 내용이 나에게

큰영향을 미치지는 않겠지만, 이 분의 유튜브 영상을 보면 요즘 시장이 어떤지는

좀 알게되었다.

이번에는 첫번째 부동산 비법서도 함께 주문할 수 있다고 한다.

이미 품절 되었겠지만, 부동산 비법서가 완판 품절되고 한동안은 당근에서 거액으로

거래되는 것을 보았다. 마지막으로 부동산 비법서와 주식 비법서를 낸다고 했고

앞으로 더 인쇄하지 않을것이라는 말을 했기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부동산 비법서와 주식 비법서가 중고거래에서 더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지

않을까? 

부동산 비법서 13,900원 / 주식 비법서 16,900 / 택비 3,000

현재 가격은 이렇다.

발빠르게 구매를 하게 되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반응형